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서울 중구, 더하우스1932 인스타 감성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지컴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감성 카페 중 하나이며,

사진도 잘 나오고 맛있기까지 한 더하우스1932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서울 중구 만리재로 35길 7"

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선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원하시는 음료를 고를 수 있으며

가격대는 어느 카페들과 비슷했었어요

 

그리고 음료들뿐만 아니라 카운터 앞쪽에 보면 빵들도 있어요

원하는 빵을 쟁반에 담아서 카운터에서 음료와 함께 결제를 하면 됐었어요!

 

크로와상이 다양한 맛으로 있었어요!

 

저는 2층을 가길 원해서 2층으로 올라가려고 했어요

 

2층은 노키즈존이었고, 그 이유는 올라가는 계단이 너무 위험하다고 할 수 있었는데요

저도 멀쩡히 올라가기엔 조금 무섭게 느껴질 정도로 약간 위태위태했어요 ㅎㅎ

 

넘어질 수도 있을 것 같아, 조심해야 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사진 찍어 봤어요

여러분들이 보기엔 맛있어 보이나요?

 

접시와 나이프, 포크 등이 사용하기에 편했고

종이빨대가 아니라 다회용 빨대였어요 ㅎㅎ

지인들과 함께 가서 시간을 내고 즐겨 보기에 좋은 것 같아요

2층에 갔기 때문에 창문을 통해 경치도 구경을 할 수 있었고

공간도 넓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