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김포 구래동, 포차천국 다녀왔어용

안녕하세요~ 지컴이에요

오늘은 김포 구래동의 포차천국에 대해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포차천국인데요!

입구가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내부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들어갔을 땐 저랑 제 지인밖에 없더라구요!

 

사람이 없어서 방? 비슷한 곳에 앉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도 보이더라구요!

 

잔잔하게 노래가 흘러나오기도 했어요

 

벽에는 이런 게 붙어있더라구요 ㅋㅋ!

요즘 인스타에 보면 이런 게 많은데 여기서 이런 걸 보게 되니

조금 웃기면서도 반가웠어요

 

그리고 메뉴는!

메뉴가 다양하죠?

저는 얼큰한 게 먹고 싶어서 얼큰한 국물과 닭껍질 튀김을 시켰어요

 

그리고 이거 이름이 제대로 기억 안 나는데

사과맛 술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소주 맛이 거의 안 났어요

그래서 주스 마시는 것처럼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안주를 기다리는 동안 과자를 먹었어요!

과자 먹으면서 심심한 입을 달래주었습니당

 

닭껍질 튀김 먼저 나왔어요

 

분명 메뉴에 감자튀김이 따로 있었는데

시키니까 감자튀김도 포함이 돼서 나오더라구요

 

닭껍질보다 감자튀김이 더 많은 ㅠㅠ...

그래도 감자튀김도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얼큰한 국물이에요!

 

얼큰하고 구성 재료도 다양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만든 하트입니당 ㅎㅎ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