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김포 구래, 훔친뒷고기 -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훔친 뒷고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돼지고기 특수 부위를 파는 곳인데요

품질에 비해 가격대가 싸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양도 많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A세트와 삼겹살을 추가해서 주문을 했어요

두 명에서 먹는 거지만 좀 많이 시킨 감이 있었어요 ㅎㅎ

 

주문 한 뒤의 기본 세팅이에요

김치찌개를 푸짐하게 줘서 놀랐어요!

5가지의 소스류와 야채, 그리고 김치찌개를 주었는데요!

고기가 물릴 때마다 김치찌개를 먹어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양이 적어 보일 수도 있는데 굽고 먹다보니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와사비랑 같이 먹어서 매우면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으면서도 정말 기뻤어요

이 가격에 이렇게 퀄리티 높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안 믿겼어요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갔을 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던 고기 외식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즐겨보시길 바라요!❤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