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고에몬 강남점,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지컴입니다!

 

오늘은 고에몬 강남점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해요!~

 

우선 입구에 도착하니 웨이팅이 있어서

저도 웨이팅을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빨리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웨이팅을 하고 잠시 다른 것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를 자세히 찍을 수는 없었어요

 

구조는 안쪽의 조리실이 다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이건 메튜판이에요

저는 오믈렛이 먹고 싶어서 오믈렛을 먹었어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친구의 지인이 극찬을 해서 더욱 기대가 됐답니다!

 

그리고 이건 기본 세팅이었어요

 

요리가 나오는 시간이 웨이팅 시간보다 길었기 때문에

심심한 입을 국으로 축였어요

 

요리를 주문받고 바로 하는 거다 보니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해요

 

옆 테이블 먹는 모습에 더욱 배가 고팠어요 ㅠㅠ!!

이건 제가 주문한 오믈렛이에요

 

느끼한 걸 잘 못먹어 로제?로 주문을 했어요

 

오믈렛의 느끼할 수도 있던 것이 리조또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친구의 오믈렛이에요!

둘 다 오믈렛을 시켜서 다른 음식을 못 먹은 게 아쉽기도 했는데

이것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닭가슴살 튀김이었나?

이것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이 4000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 후다닥 찍고 해치웠습니다 ㅎㅎ

 

그런데 가격에 비해서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다 먹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ㅠㅠ

 

고에몬 강남점!

유명해서 한 번 먹으러 갔는데 후회없는 맛집 하나를 찾은 기분이었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이곳을 방문해서

주변 지인들과 맛있는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