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성신여대 맛집 - 쭈꾸미달인 추천!

안녕하세요 지컴이에요!

 

오늘은 성신여대 주변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네이버에서 찾아보았을 때 사람이 많다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방문을 했을 때 정말 예약을 하기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먹지 못했을 수도 있었어요 ㅠㅠ...

 

이건 메뉴판이에요

 

한끼를 채우기엔 적당했던 것 같아요

 

동행 중에 매운 걸 못 먹는 친구가 있어,

차돌 쭈꾸미로 덜 매운 맛 시켰어요

 

그런데 아예 안 맵진 않고 매콤?하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기 전 이렇게 무언갈 줬는데

우유인 줄 알고 저는 안 먹었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까 인삼 막걸이이더라구요?

 

이것도 약간 취향 타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3인분이에요

직원분께서 조리해 주셨기에 편하게 기다리기만 했어요!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먹을 수 있기 전까지 기다려야 됐기 때문에 고역이었어요 ㅎㅎ...

 

나중엔 콩나물까지 같이 조리해서

양이 점점 푸짐해 지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희는 어느정도 남긴 뒤에 볶음밥을 먹었어요

 

지인짜 맛있었어요...!! 한국인은 밥이죠 진짜루..

눌러붙은 밥 먹는 게 진짜 맛있었어요

 

쭈꾸미 3인분에 볶음밥 2인분을 시켰는데 3명에서 싹싹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계란찜, 콘치즈까지 기본 반찬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면

튀김을 서비스로 주어서 그것도 맛있게 먹고 푸짐했던 한 식사였습니다!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