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성신여대 놀거리, 드로잉카페 '물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 방면 놀거리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드로잉카페인데요!

 

드로잉 카페란 카페 형식이지만 그림을 그리면서 놀 수 있는 곳이에요!

생소하면서도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서울 성북구 동선동4가 195에 위치해있어요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찾아가 보시길 바라요

 

물감 카페는 위의 사진처럼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일반 카페처럼 다양한 음료를 고를 수 있어서 음료를 골랐어요

 

저는 드로잉 카페라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은 적을 줄 알았는데

일반 카페들보다 맛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음에는 일반 카페가 아닌 드로잉 카페에 와서

음료를 마시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

 

 

이렇게 한 세트에 15,000원?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뒤에 받치는 것까지 줘서 15,000원이 아깝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한 번 멋내기 용으로 세워봤어요 ㅎㅎ

그림 완성 후에 집에 전시해 두면 예쁠 것 같더라구요

 

도안은 이미 준비되어 있는 것들도 있지만,

저는 짱구를 그리고 싶었어요

 

개인이 그리고 싶은 다른 도안이 있으면 캔버스에 맞추어

도안을 프린트해 주세요!

 

 

우선 캔버스에 도안을 갖다댄 뒤에 볼펜으로 따라 그리면

이렇게 캔버스에 선을 딸 수 있어요

 

아크릴 물감으로 충분히 가려지니

걱정없이 그리셔도 돼요

 

선을 다 따고 난 다음에 물감으로 색깔을 조합해서

색칠을 하면 돼요!

 

귀찮게 재료를 매번 가지러 왔다갔다 할 필요없이

이렇게 담아서 옆에 두고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어요!

 

본격적으로 색칠하기 시작했는데 제가 세심함이 부족해서 결국은 잘못 칠하고 말았어요... ㅡㅡ 

그래서 너무 속상했지만 그냥 이게 저 답다 싶어서 포기하고 마른 뒤에 그 위에 덮었어요

 

그리고 어영부영 완성까지 했습니다... ㅎㅎ

테두리를 검은 물감으로 덮으려고 했는데 제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구요

저는 미술에 재능이 없다는 걸 깨닫고 후반으로 갈수록 대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세워두고 보니 제 하찮은 그림도 꽤나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이런 게 템빨인가 봐요

 

저처럼 그림에 재능이 없는 사람들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로잉 카페였어요

모든 사람들이 집중을 하고 있어서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이기도 했어요

 

이색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런 드로잉 카페 추천드려요!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