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경주 운수대통 닭갈비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지컴입니당!

오늘은 경주의 운수대통 닭갈비 집에 소개해 보려고 해요!

 

경북 경주시 원효로 104-15

시내의 중심 쪽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지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와서

한끼 식사하기 좋았어요

 

저는 총 5명에서 갔는데 볶음밥도 먹을 거라서 닭갈비 4인분만 시켰어요!

 

양이 정말 많죠?

4명에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ㅋㅋ ㅠㅠ

직원분들께서 계속 신경써서 구워? 볶아?주셨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입이 너무 심심했지만

이걸 먹으면서 기다렸답니다!

 

달달했어서 맛있게 먹었어용

 

그리고 밥은 1인분만 볶았습니다!

 

남은 닭갈비에 볶아서 먹은 거라 더욱 맛있더라구요

여러명에서 갔지만 양은 정말 많아서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이곳을 방문해 본 적 있으신가요 ㅎㅎ?

 

경주에선 황리단길을 가는 것이 아니라면

경주 시내 내에서는 식당을 찾기 어려워요

 

그렇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운수대통 닭갈비로

한끼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