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이야기

경주 뮤지컬: 태양의 꽃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 태양의 꽃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태양의 꽃은 선덕여왕의 이야기예요

 

골품제라는 엄격한 신분제도의 신라시대에서 성골 남자가 남아있지 않게 된 것이죠

이때 진평왕은 후계를 잇지 못할 위기에 처하지만 다른 귀족들은

덕만공주를 결혼시켜 후사를 이으려고 압력을 가하죠

 

덕만공주는 어릴 적 함께 자란 비형랑과 헤어진 이후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되고 저잣거리에서 비단옷을 입었다는 이유로

목숨을 잃는 백성의 모습을 보고 신라의 현실을 깨닫게 됩니다.

 

이후 칠숙으로부터 진평왕을 지킨 후 진평왕은 덕만의 지혜와 용기를 인정하여

다음 후계자로 덕만으로 정하게 됩니다.

 

 

태양의 꽃 뮤지컬은 경주 엑스포 대공원 문화센터에서 진행이 돼요!

신경주역에서도 커다랗게 홍보를 하고 있었기에 궁금증이 생겼었어요~!

 

경주시민은 할인이 되어 만 원에 관람할 수 있어요!

 

 

 

 

정말 날이 예쁘고 좋았어요!

뮤지컬을 관람하는 길이 더욱 신났습니다!

 

 

엑스포 건물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뮤지컬을 관람한 후에 포토존으로 사진을 찍고 갈 수 있어요!

 

공연장 내부예요

조용하고 입장 시간 전에는 옆에서 미술 작품을 관람하거나 휴게소가 있어 음료를 마시며 쉴 수도 있어요!

 

현장예매도 가능했지만,

저희는 표를 미리 예매를 했기 때문에 표를 바꾸고 대기했습니다!!

 

공연장 내부에 들어서게 되면 이렇게 무대가 대기 중에 있어요!

그리고 좌우로는 시놉시스가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줄거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뮤지컬 관람 후에는 밖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어요!

여러분들도 관람 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람 후 느낀 건 정말 이정도 값에 이런 퀄리티의 공연을 즐겨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로 감명 깊었어요!

배우분들의 연기력은 물론, 표현력도 좋았고 노래도 정말 잘 부르시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저잣거리에서의 신라의 현실을 표현하고 백성들의 신남을 표현하는 노래들이 흥겨웠어요 ㅎㅎ

 

해당 태양의 꽃 뮤지컬은 9월 25일까지 진행을 하니

여러분들도 시간을 내여 한 번은 관람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