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키워드

사람들의 따뜻한 손길, 휴먼터치

 

 

안녕하세요!

오늘의 키워드는 휴먼터치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이후 발생하게 된 키워드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휴먼터치는 코로나 이후 탄생한 새로운 키워드예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휴먼터치의 의미는 무엇일 것 같나요?

휴먼터치는 비대면 속에서도 인간의 온기와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사람 중심의 기술 혹은 마케팅을 의미해요

 

코로나 이후 언택트 기술이 발전하면서 사람들간의 단절이 아닌 연결을 위해 휴먼터치가 등장하게 된 거지요!

 

휴먼터치는 기업과 이용자간에 신뢰를 구축하는 감성마케팅으로,

기업들은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 사례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휴먼터치의 마케팅법과 기술의 제일 대표적인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첫 번째로 삼성의 '빅스비 비전'이 있어요

이는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주변 환경 정보를 확인하는 기능이 있어요

 

두 번째로는 '인공지능 튜터'가 있어요

이는 아이들을 케어해 주는 교육 분야의 휴먼터치 기술이에요

 

이런 휴먼터치 기술을 바탕으로 많은 기업들은

사람들의 따뜻한 손길을 마케팅하고 있어요

 

교육용 메타버스와 그린 스마트 스쿨 구축 및 온 오프 블랜디드 교육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위 사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